카테고리 없음2017. 12. 26. 14:07

스타크레디트 틀을 깨고 나오다!

 

 

 

주말에 날씨가 잠깐 따뜻해져서 조금 추위가 잠잠해지나 했더니 이번주부터 다시 영하권이라고 합니다. 바람이라도 불지 않으면 체감온도는 높아질 것 같은데 그런 꿈을 꾸지 말라는 듯 매서운 바람까지 세차게 불어오는 오늘입니다. 주말날씨를 생각하고 옷차림을 가볍게 하고 외출했다가 추위에 덜덜 떨며 고생하지 마시고 따뜻하게 꽁꽁 싸매며 외출하셨으면 합니다

 

 

 

 

껴입는다고 얼마나 따뜻하겠어 하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온도 1~2도가 내려가도 크게 느껴지는 것 처럼  따뜻하게 입어서 올라가는 1~2도는 생각보다 우리에게 많은 영향을 준다는 사실을 아셨으면 합니다.  내가 건강해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쌀쌀해지는 겨울날씨에 건강챙기기를 꼭 잊지 마시고 다른 누구보다 본인 부터 챙기셨으면 합니다. 바로 스타크레디드와 함께 말이죠!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대해서는 뒷전이 되곤 합니다. 물론 저도 그렇게 되더라고요. 내가 감기에 걸리면 푹 자고 일어나면 나을 거야하고 무심하게 되는데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이 아프다고 하면 이것저것 챙겨주고 말이죠.

 

하지만 이렇게 반복되다보니 내 몸이 점점 경고를 보내기 시작한 것 같아요. 이제 너를 챙겨야 하지 않을까? 하고 말입니다. 그래서 나를 위해 스타크레디트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나를 위해 살아가보자 하고 말이죠. 내가 다른 사람에게 아무리 잘해줘도 정작 내가 필요로 할때는 나몰라라 하더라고요.  그럴때마다 나는 인생을 헛 살았구나 하고 생각이 들곤 했습니다. 정말 내 주변에 아무도 없는 걸까? 하고 생각이 들 무렵 스타크레디트가 한줄기 빛 처럼 다가왔습니다.

 

처음엔 스타크레디트라고 얼마나 다르겠어?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관련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다보니 상대방을 배려하는다는 느낌을 받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최1대 1,000만원까지 자유상환방식으로 이루어진 스타크레디트! 신청부터 실행까지 어렵지 않게 진행되었기 때문에 지금 저는 다른 누구도 아닌 저를 위해 살아가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스타크레디트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홈페이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저처럼 본인에게 모질게 대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는 그 누구보다 본인을 아끼며 나를 위해 살아가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bls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