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이야기2015. 3. 25. 16:20

 

 

 

 

 

 

 

 

롤에서 3월이벤트라고해서 pc방에서 5승을 하게되면 스킨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젓게는 3승을 챙겨서 이제 2승만하면된다는 생각에 오늘이면 되겠구나 생각을했는데

 

우리뇌랑 손이 굳었는지 상대방이 잘하는건지 이해할수 없게 계속지더라구요.

 

정말 이기고싶은데 고지가 바로앞인데 막히니까 허탈한마음이 크네요.

 

우리의 선봉장인 골드5계급을 달성했던 친구는 왜 계속지는건지 한탄을 하더군요.

 

분명 못하지는 않았는데 계속발리는상황이 연출이되다보니 멘탈에 금이가기시작하네요.

 

 

 

 

5연패를 한 이후로 말이 점점줄어들고 시간은 점점 새벽으로 향하고 내일출근도 해야하는데

 

머리는 아파오고 pc방갈돈이면 살수있다고 하더군요. 스킨이 능력치 올라간다거나 하는게아니라서

 

저는 별로 갖고싶다 그런건 없는지 친구들이 워낙 갖고싶어하니까 같이해서 이겨볼까 했는데

 

나이가 먹다보니 점점 게임에 감이 떨어지는걸 느끼는하루네요. 나도 10대때나 20대초까지는

 

지는게임같은건 없었는데 말이죠. 남은2승 어떻게든 이기고싶습니다.

 

내일도 같이 게임방 가자고 할거같네요 ㅋㅋ손을 댓으니 끝장을 봐야죠

 

 

 

 

열받음을 식히러 차를타고 밥을 먹으로 가는중이네요. 주차할대가 있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Posted by bls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