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이야기2015. 3. 24. 16:04

 

 

 

 

 

 

 

매번 그러는건 아니지만 가끔씩 이런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어쩌다가 그러는거면 당연히 이해하지만

 

무 자주 그러면 업무 효율이 나지 않으니 제발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회의주제도 막상 들어보면 영양가 없는 얘기들로만 이어지니

 

이걸 왜하는건지도 모를정도네요.

 

 

 

오늘은 피곤해서 업무를 빨리해놓고 집에가서 쉴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회의하자고 하네요. 위에서 그렇게 시키는건지

 

본인이 심심해서 그러는건지 도통 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부하직원이다보니 그냥 모른체 할수도 없고...

 

스트레스 쌓이네요. 제발회의가 빨리 끝나길 바랄수밖에없네요.

 

이왕 늦을거 같으니 그냥 친구들이나 만나서 소주한잔 하며

 

직장상사 욕이나 실컷 해야겠네요.

 

 

 

 

 

 

 

Posted by blsclinic